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09
갑자기 셀프개통을하라니...번호이동 14일이 지나지않아 14일 지나고 다시 신청하라고해서 14일 지나고 다시신청했습니다신청넣고 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 셀프개통을 하라고 문자가 오는데 이게맞는건가요...? 저는 중립기관을 통해 뭘 해제하고 진행해야해서 셀프개통이 안되는걸로알고있는데요... 지금 셀프진행해도 번호이동제한고객이라는 메세지만나오고....어떡하라는겁니까ㅠㅠ
2
0
중립 기관에 메일 보내고 번호이동 제한 해제 하고 신청하셔야 해요 http://www.ktoa.or.kr/business/data_bsn01.php?boardid=data01&mode=view&idx=2&sk=&sw=&offset=&category=15 여기서 서류 작성 하시고 rnp@ktoa.or.kr 여기로 이메일 보내면 30분도 안되서 해제 처리 됩니다 신분증은 꼭 주민 뒷자리 가리시구요 상담사 이름은 아이즈 모바일 대표 이름 적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셀프개통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