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갑자기 셀프개통을하라니...
    번호이동 14일이 지나지않아 14일 지나고 다시 신청하라고해서 14일 지나고 다시신청했습니다신청넣고 기다리고있는데 갑자기 셀프개통을 하라고 문자가 오는데 이게맞는건가요...? 저는 중립기관을 통해  뭘 해제하고 진행해야해서 셀프개통이 안되는걸로알고있는데요... 지금 셀프진행해도  번호이동제한고객이라는 메세지만나오고....어떡하라는겁니까ㅠㅠ

    • 2023-05-09

      중립 기관에 메일 보내고 번호이동 제한 해제 하고 신청하셔야 해요
      http://www.ktoa.or.kr/business/data_bsn01.php?boardid=data01&mode=view&idx=2&sk=&sw=&offset=&category=15
      여기서 서류 작성 하시고
      rnp@ktoa.or.kr
      여기로 이메일 보내면 30분도 안되서 해제 처리 됩니다
      신분증은 꼭 주민 뒷자리 가리시구요
      상담사 이름은 아이즈 모바일 대표 이름 적으세요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3개월 이내 번호이동은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셀프개통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