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중립기관해제 오류코드 뜨고 기관에 해제 신청하여 해제완료됐다고 연락도 받았습니다.
    중립기관해제 오류코드 뜨고 기관에 해제 신청하여 해제완료됐다고 연락도 받았습니다.그런데 셀프개통을 신청하니중립기관해제가 되어있지 않다고 뜹니다.어떻게 처리하면되나요? kt 망은 셀프개통도 하루에 한번밖에 시도가 안되는데 자꾸 실패하니매일 번호이동시도만하고 개통이 안됩니다ㅠㅠㅠ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 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셀프개통 실패 후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경우는 셀프개통 진행이 더 어려울 경우에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는 사항이므로, 저희 개통센터에서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 후 개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