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 실패 중립기간 오류
    셀프개통 진행 중 번호이동 사전동의를 완료하고번호이동 인증확인 중에 중립기간 오류로인해 개통이 실패하였다고 뜨는데6개월만에 번호이동 신청을 한 것인데 이유가 뭘까요?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전산팀에 문의하여 정확한 사유를 확인해본 결과
      번호이동 인증정보가 불일치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현재 신청하신 가입신청서는 취소하신 뒤
      이전통신사 정보와 납부정보를 확인하고 가입신청서를 다시 작성 후 셀프개통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