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09

    셀프개통으로 중립번이가 가능한가요?
    번호이동 신청을 하였고,다음과 같은 문자가 왔습니다.--------------------------------------------"[아이즈모바일] [Web발신] "[아이즈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현재 주문 폭주로 인해 상담사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유심 수령 후 기다리지 않고 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빠르게 개통 가능한 셀프 개통으로 개통
    진행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셀프 개통 바로 접속 : https://www.eyes.co.kr/selfopen/info 홈페이지 접속시 : https://www.eyes.co.kr/
    → [한눈에 보는 개통 가이드] → [셀프개통 시작하기] ※ 유의사항 : 휴대폰에서 셀프개통시 반드시 Wi-Fi 연결
    후 셀프개통(모바일 데이터 연결시 셀프개통 불가) 늘 노력하는
    아이즈모바일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중립번이 해야 하는데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으로 진행해도 되나요?

    • 2023-05-0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을 진행하셔서 중립기관 관련 오류를 띄우신 뒤에
      직접 KTOA에 접수하셔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하신 뒤 셀프개통을 재시도해보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