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납요금 내라면서 고객센터는 연결이 안되네요
분명히 가입할 때 신용카드 자동납부로 체크했습니다. 가입내역서에도 신용카드 번호 나와있고 지금도 멀쩡히 쓰고있는 카드인데 요금이 납부가 안되어있다고 오늘까지 납부 안하면 이용불편예상이라는 문자가 왔네요이용불편예상은 뭐 중지하겠다고 협박이라도 하는건가요?고객센터도 안 받고 1대1문의도 답변 안하고 만약 진짜로 중지시키면 직접 찾아가겠습니다. 마침 딱 30분 거리네요마이페이지 들어가니 지로납부로 체크되어있어 허둥지둥 카드로 다시 바꿨는데 저는 요금 체납할 생각도 없고요 그냥 매 달 요금 제대로 내고싶으니까 미납요금 낼 수 있는 방법이나 얼른 알려주세요1대1문의에도 글 남겼고 거기 전화번호도 있으니까 연락주세요진짜 가까워서 언제든 찾아갈 수 있겠네요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254 B동 8층 아이즈비전 굳이 얼굴 붉히고싶지도 않고 그냥 아무 신경 안 쓰고 요금이나 제 때 제 계좌에서 요금만 제 때 빠져나가고 폰 중지만 안되면 되니까 얼른 처리하세요살다살다 이런 곳은 처음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