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실패
    기간문제가 없는데도<중립기간 오류로 인해 개통에 실패했다>고 뜨는데요.어떤 문제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5/4부터 셀프개통도 계속 실패하고 일반개통도 되지않아 답답합니다.원래 이렇게 오래 걸리는 게 맞나요?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런경우에는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정보가 갱신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일 수 있습니ㅏㄷ.
      혹시 이전 통신사 납부정보를 변경하신 이력이 있으시다면
      현재 이용중인 납부방법이 아니라 이전에 최초 가입시 작성하셨던 납부방법으로 변경해서 다시 셀프개통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