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왜이래요???
    셀프개통중에번호이동사전동의하라고해서 ars로 했거든요??(문자가안와서 ars로했습니다)근데도계속 사전동의하라고 뜨질않나...또 갑자기 사전동의할 번호가 아니라고 하질않나....또 이미 중립번호이동기관에 신청해서 확인도 받았는데중립번호이동해제하라고 하질않나..이틀째 인증실패하는중인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신청내역 살펴보니, 현재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가입신청서 작성 시 이전통신사와 통신망이 정확하게 입력되지 않아 발생한 문제로 확인이되니
      내용 수정 후 다시 셀프개통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