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0
중립번호 이동 하려고 합니다신청서 보내주세요.
5
0
개통신청하면 됩니다. 거기서 개통시 문제있으면 민증 첨부 링크 주더라구요
2
패딩님 저좀 도와주십시요. 중립이동은 먼저 아이즈모바일에서 에라코드 띠워야 중립기관에서신청서 다운받아 보내달라든데요. 그렇지 않어면 할수 없다합니다.
패딩님 좀 도와주세요71세중년입니다, 처음으로중립번호이동합니다.
패딩님... 저도 유심을 먼저 받았는데..... 셀프 개통 진행하면 되나요? 그래서 문제 생기면 링크 보내주는 건가요?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사용중인 통신사 사용기간이 3개월이 안되신 분들은 개통이 안됩니다. 단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 3개월 이전 가입자 번호이동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의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개통승인요청 후 승인이 완료 되어야 개통전산에 개통이 처리됩니다. 위 사항은 사전에 진행할 수 없으며, 접수 후 개통 진행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면 해당 내용을 중립기관 신청서 알림톡을 보내드리며, 알림톡 내용을 잘 보시고 안내 내용에 맞게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