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오류 답변인데, 제 기존 요금 해지하고 연결은 안해주시는데 제 잘못이되나요?
    셀프개통 페이지 들어가서 재 시도 해도 가능한 회선이 없다고 뜹니다.제가 잘못한게 아닌데 왜 해결은 안하고 다시 하라고만 하시나요?

    • 2023-05-10

      셀프 개통페이지들어가도 셀프개통 가능한 온라인 회선이 없다는 문구만 뜨고, 다시 요금제 재신청 해도 주문배송목록에 있다는데
      들어가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해결좀 빨리 해주세요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명의로 5월9일 접수하신 주문건이 진행중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주문번호 10319117 )
      우선 해당 주문은 취소 처리 하였습니다.

      주문/배송 조회 시 아래와같이 비회원 주문과 회원주문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주문 => 비회원 주문조회
      회원 주문 => 회원 주문조회

      재 접수 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로그인 후 주문진행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