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0
셀프개통 오류 답변인데, 제 기존 요금 해지하고 연결은 안해주시는데 제 잘못이되나요?셀프개통 페이지 들어가서 재 시도 해도 가능한 회선이 없다고 뜹니다.제가 잘못한게 아닌데 왜 해결은 안하고 다시 하라고만 하시나요?
2
0
셀프 개통페이지들어가도 셀프개통 가능한 온라인 회선이 없다는 문구만 뜨고, 다시 요금제 재신청 해도 주문배송목록에 있다는데 들어가봐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해결좀 빨리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명의로 5월9일 접수하신 주문건이 진행중인것으로 확인됩니다. (주문번호 10319117 ) 우선 해당 주문은 취소 처리 하였습니다. 주문/배송 조회 시 아래와같이 비회원 주문과 회원주문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비회원 주문 => 비회원 주문조회 회원 주문 => 회원 주문조회 재 접수 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로그인 후 주문진행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