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되게 해주세요!
    유심 구매후기존 통신사 약정과 결합서비스 모두 종료하고셀프개통을 진행하는데요 번호이동 산전동의가 안됩니다.문자오는게 없어서 ARS전화를 해봤지만 정보가 없다고 안됩니다.셀프개통 할수있도록 도움 바랍니다.5월2일에 1:1문의를 했는데도 답변도 안해주시네요....

    • 2023-05-10

      번호이동 사전동의는 이전 통신사측으로 받으시는 부분인데요, 이전 통신사로 문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저도 여기까지는 정상적으로 되었는데 개통이완료되었습니다 이후에 유심이 사용불가로 인식도 안되네요.
      이전 통신사 아직 살아있는 상태시면 고민좀 더 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 2023-05-10

      이전 통신사에 여러번 전화했는데요
      본인들 잘못이 없데요 ㅠㅠㅠ
      아이즈모바일 측에서 요청을 해주질 않아서 안되는거라고 하더라고요....
      좀더 저렴하게 폰을 사용할려고 기존통신사 결합상품 해지하면서 6만원 위압금 물고
      기존 매달 할인 받던 5천원을 손해보면서도 진행하고있는데
      정말 속상하네요 ㅠㅠㅠ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해당 오류는 이전통신사 정보를 잘못입력한 경우에 발생하는 문제인데
      혹시 이전 통신사를 CJ헬로비전 KT망으로 입력해주셨던데 이용중인 통신사와 통신망이 이게 맞으실까요?

      만약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는데 발생한 문제라고 하시면 아래의 번호로 다시 전화해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CJ헬로 KT망 070-7336-7766

      감사합니다.

    • 2023-05-11

      이전 통신사 잘못으로 떠넘기지 마세요
      어제 오전부터 070-7336-7766으로 전화해서 10번도 넘게 시도해봤습니다.
      그러나 정보가 없어서 안된다고 나옵니다.
      아이즈모바일측에서 번호이동 정보 요청을 헬로모바일측으로 보내주질 않아서 안되는거랍니다.
      아이즈모바일 때문에 저는 금전상으로 피해가 너무 많습니다. ㅠㅠㅠ
      5월2일에 1:1문의는 왜? 답변을 안해주시나요?
      우체국사이트에서 신청하고 유심을 받아 기존 통신사 약정 해약하고 아이즈음성으로 개통해달라고 했는데
      너무 답변이 없어서 다른 요금제로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이것마저도 이렇게 안되면 어쩌라는겁니까?
      아이즈모바일측의 무성의함에 고개가 숙여집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