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0

    셀프개통 불가로 양쪽 통신사 연결불가(전화등 불가)
    셀프개통 진행 중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타나며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으며 기존통신사 유심도 사용 할 수 없게되어스마트폰으로 전화,메세지등등을 사용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기존신청서로 택배수령한 유심을 넣고 연결을 해 보았습니다.빠른조치 및 연락바랍니다.

    • 2023-05-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전산상으로는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배송받은 유심으로 재장착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0

      말씀하신 모든 정보 기재해서 이용장애 탭으로 1대 1 문의에 남겼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