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0
이심 개통처리 안되요이심 번호이동 신청하고 오늘 개통되었다고 문자 받았는데 큐알 받은게 없어요 이미 개통 되버려서 지금 전화랑데이터 다 안되는데 빠른처리 부탁드립니다
4
0
와.. 저도 같은 상황인데 지금 너무 불편해요 ㅠㅠ 저는 어제부터.. 오늘 QR새로 받아서 그걸로 다시 시도했는데도 안됨...
1
하 답답해 죽겠네여 답변도 느리고.. 차라리 개통을 늦게 하는건 괜찮은데 이미 먹통이니 ㅠㅠ
몇일날 개통신청 넣으셨나요? 저는 아직 개통 안된 사람입니다. 혹시 등록된 이메일로 QR코드 온것은 없나요? 아니면 통신사별로 안내해주는 https://www.eyes.co.kr/payplan/usim_view/6 여기에 들어가서 인터넷(와이파이)연결된 상태에서 인식 해보시는건 해보셨나요?
2023-05-11
아예 메일이 하나도 안왔어요 ㅠㅠ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는건지ㅠ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