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0
가입신청 했는데 전 통신사 사용 90일 미만입니다찾아보니 전 통신사 사용을 3개월 이상 사용해야 번호이동이 정상적으로 진행 된다고 알고있습니다그럼 일단 일반 유심 수령 후 셀프개통 진행 후 거절 뜨고 상담사 개통으로 진행 해서 신분증 보내면 되는건가요?근데 도통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는데 진행을 할 수 있는지 의문이 드네요
1
0
개통신청하면 카카오톡 메세지로 신분증 첨부하라고 합니다. 신분증 보내면 아이즈모바일에서 중립기관 번호이동 접수 대신해주니 기다리기만 하면되더라구요 저는 신분증 보내고2~3시간뒤에 기존통신사 연결 끊어지고 아이즈모바일 유심 넣어서 쓰고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