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1
[S]무한11GB+ 요금제 추가 데이터[S]무한11GB+요금제 사용중인데,매일 2GB 데이터도 안들어오고 추가 데이터 150GB 도 안들어왔습니다.기본 11GB에서만 매일 데이터 소진되던데 확인 해주세요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추가 데이터 제공의 경우 통신사에서 이벤트 형태로 진행되어 기본제공량에는 별도 표기되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다만, 추가데이터는 문제없이 제공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요금제 자체를 이해를 못하신것 같네요. 매월 1일 자정에 11GB의 데이터가 제공되고, 모두 소진하였을때 하루 2GB의 데이터가 매일 추가제공된다는 겁니다. 매일매일 누적되는것이 아니고... 하루 2GB의 데이터를 모두 소진하면 3mbps인가? 저속으로 데이터 사용가능하다는 것이구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