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1

    신규가입 개통 후 일주일 정도 사용하고 있는데 가입내역은 조회가 안되네요
    오늘이 일주일째인데 아직 가입내역이나 요금제 정보 같은 게 조회가 안되네요..회원만 조회 가능한 서비스라고 뜨고요.소규모 인력으로 운용되는 듯해 약간 각오는 했지만 ㅠㅠ이러면 나중에 변경해서 이용하거나 할 때 복잡한 일이 생길 것도 같아서..제 가입요금제나 가입정보, 사용량 같은 걸 제때 정확히 확인하기는 어려운 부분일까요?아래 다른 글들처럼 1:1 문의도 답변이 없고.. 커뮤니티 게시판을 괜히 만들어둔 게 아니라는 생각도 드네요유저들 선에서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은 알아서 해결들 하라는 느낌...

    • 2023-05-11

      안녕하세요.아이즈모바일입니다.

      개통하신 번호를 홈페이지 안에 마이페이지에서 회원정보에 대표 회선으로 등록을
      해주셔야 고객님에 청구정보, 통화및데이터 사용내역, 각종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표번호 등록방법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변경 대표회선등록 추가 누르신 후 개통번호를 입력 후
      저장 버튼을 누르시면 대표회선으로 등록이 됩니다.

      위에 방법대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대표회선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1

      답변 감사합니다. 해결했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