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1
고객의 사정에의해 발신이 정지지금사용하시는 전화는 고객의 사정에의해 발신이 정지되있다고 게속이러네요.개통완료됬다고 문자도왔고 IMEI 등록도 완료했어요;;1대1문의에 IMEI 수동해제도 문의 해놨고요
5
0
제발 부탁드립니다 급합니다.
뭐가문젠데 진짜 알려줘라
혹시 부가서비스중에 국제전화발신금지 가입되어있나요? 저도 계속 착신정지 멘트 나오길래 확인해보니 국제전화발신금지가 자동으로 가입되어 있더군요. 그거 해지하니 받는 전화도 풀렸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1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렇게뜸;;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DS단말 명의불일치는 사용하려는 단말기에 IMEI 값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개통 완료 후 발신이 정지되는 상황입니다. 휴대폰 IMEI 확인 방법은 단말기 통화 버튼 *#06# 화면에 표시되는 IMEI1,IMEI2 내용을 단말기 자급제 www.imei.kr 사이트 접속 후 IMEI 사전등록 신청에 단말기 정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등록 후 5~6시간 후 자동 해제되지만, 홈페이지 1:1 게시판>이용장애에 명불해지로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담당자가 전산에서 수동으로 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1:1문의 등록글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빠른처리 요청하였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