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1

    고객의 사정에의해 발신이 정지
    지금사용하시는 전화는 고객의 사정에의해 발신이 정지되있다고 게속이러네요.개통완료됬다고 문자도왔고 IMEI 등록도 완료했어요;;1대1문의에 IMEI 수동해제도 문의 해놨고요 

    • 2023-05-11

      혹시 부가서비스중에 국제전화발신금지 가입되어있나요?
      저도 계속 착신정지 멘트 나오길래 확인해보니 국제전화발신금지가 자동으로 가입되어 있더군요.
      그거 해지하니 받는 전화도 풀렸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 2023-05-11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이용중인 고객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렇게뜸;;

    • 2023-05-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DS단말 명의불일치는 사용하려는 단말기에 IMEI 값이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아
      개통 완료 후 발신이 정지되는 상황입니다.

      휴대폰 IMEI 확인 방법은 단말기 통화 버튼 *#06# 화면에 표시되는 IMEI1,IMEI2 내용을
      단말기 자급제 www.imei.kr 사이트 접속 후 IMEI 사전등록 신청에 단말기 정보를 넣으시면 됩니다.

      사이트에 등록 후 5~6시간 후 자동 해제되지만, 홈페이지 1:1 게시판>이용장애에 명불해지로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담당자가 전산에서 수동으로 해제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1:1문의 등록글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빠른처리 요청하였으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