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2
부가서비스는 언제 적용완료 되나요?지인통해서 개통은 잘했습니다만,개통 후 기존 부가서비스들특히 골키퍼나 이런부분 적용이안된거같은데,내가 신청한 부가서비스 내역 이런건 조회기능 없는건가요?회사전화가 계속 들어오는데 내역이 남지않으니 확인이 어렵습니다.부가서비스 신청후 며칠이 걸리나요? 매우불편하네요ㅠ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확인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과거이용내역 화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해지관련 온라인 접수는 홈페이지>서비스조회/변경화면에서 신청하시면되며 신청건이 많을경우 지연될 수 있지만, 보통 오후3시 이전 접수시 당일내에 처리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
아직도 퍼펙트 콜 등 가입이안되어있는데 2일이 지나도 안된단건가요? 언제쯤 된다는건지.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렇게만 보입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