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2
명의도용방지시스템 등록으로 인한 개통 중지건 재개 요청드립니다1:1 문의로도 문의 드렸으나 게시판을 통해 확인해보니 문의 처리에 3개월 이상도 소요되는 것 같더라구요고객센터는 아예 연결도 안되고셀프개통도 가능한 신청서가 없다고 나오고명의도용서비스 해지하였으니 바로 개통절차 재개 요청드립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접수건 확인해보니 5/8(월) 가입제한 서비스 해지요청안내가 발송된 것으로 확인되며 안내에 따라 고객님의 처리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개통요청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처리 하셨다면 개통절차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