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2
답변 안해주실껀가요? 1:1 문의 게시판도...이곳 모해게시판도...문의글을 남겨도 답장을 안해주시네요~답변 해주는 문의글과 답변 안해주는 문의글...기준이 있나요? 아니면 관리자 마음대로인가요? 정말 아이즈모바일... 처음으로 가입하는데 실망입니다~개통하는게 이렇게나 힘들다는 사실... 난생 처음 느껴보네요~빠른 확인과 조치 부탁드립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esim 신규 접수건으로 확인이되는데, 금일 개통을 진행하고자 했으나 개통단계에서 단말기관련 정보가 오류가 발생하여 개통이 보류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1:1문의게시판에 IMEI1 / IMEI2 / 단말모델명 / 단말기 일련번호를 적어주시면 확인 후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