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2

    해도해도 너무하네요...
    5/8 유심 신청해서 5/10 배송 받고 셀프개통 진행하던 중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으로 나오면서 에러. 관련 문자를 받은 게 없어 ARS연결해서 정보 입력했으나 정보불일치로 나오구요ㅠ 혹여나 뭘 잘못 입력했나 싶어 신청서 확인 시 제가 휴대폰 일련번호를 잘못입력했더라고요; 수정하려니 버튼이 보이지 않아 취소 후 재신청을 했습니다. 셀프개통으로요... 그런데 이번에도 셀프개통이 진행되지 않았습니다. 사유는 동일하고요ㅡㅡ 도대체 무슨 정보가 잘못 되었단건지... 종일 고객센터는 연결되지 않아 어제 1:1 문의글 남겼는데 답변도 없네요. 오늘 아침 9시 땡하자마자 전화하니 5분만에 겨우 연결됐는데 상담사 왈 : 신청자가 많아 대기가 길어지고 있다. 기다리면 될 것이다? 라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까요? 그리고 정상적으로 정보 입력했는데 왜 셀프개통이 오류나는건지요? 이럴거면 셀프개통을 애초에 접수받지 마셨어야죠ㅠ

    • 2023-05-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셀프개통시 오류의 원인은 대부분 정보불일치에 의한 오류이며,
      통신3사가 개발한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오류를 발생시키는 부분이라
      정확한 오류 원인파악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현재 일반개통> 개통요청 상태로 전환되어 있으니 저희 개통실을 통해
      빠른 개통이 진행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