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2

    중립기간오류??????????

    • 2023-05-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이전 통신사에서 90일이 지났는데도 해당 오류가 발송되는 경우는
      이전 통신사 정보를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에도 저런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문접수주신 내용 취소 후 이전 통신사와 통신망 정보를 수정하여 재작성해주신 뒤
      셀프개통을 시도하시면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입된 이전 통신사와 통신망은 MNO (이동통신3사) LGU+로 확인이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