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2

    유심받은지가 언젠데, 아이즈모바일 운영 원래 이런가요?
    5/9 유심받았습니다.그러고는 셀프개통을 하면 더 빠르게 진행할수있니 뭐니,..  알림톡이 오길래셀프개통 눌러서 진행했더니기존 통신사 해지 사전동의 ARS 하라해서 했으나계속 사전동의 안됬다고 무한반복...셀프개통 아예 진행 불가..뭐 어쩌자는거에요?이벤트해서 인원수 끌어모으고개통이든 민원답변이든은  나몰라라  알아서 차례차례 되겠지이런 마인드로 장사하시는건가요?아이즈모바일 이런 상황인줄 알았으면 쳐다도 안봤을텐데괜한 자책감도 들고... 참.. 그러네요게시판 보면 무슨 시장판대기 보는 것 같고,고객센터라고 있는 곳은이름만 고객센터지 상담원 연결도 되지않아,1:1 문의 남긴지가언젠데 몇일이 지나도록 답변도 없고,간간~~히 모해게시판에  선택적으로 답변 달리고 있고..참 뭐라 말을 해야할지..이렇게 해놓고, 나중에 유심칩 비용 청구하시는거 아니지요?

    • 2023-05-12

      작성자님의 글에 완전 공감합니다
      저역시 계속 기다림의 연속이네요
      0원 할인 혜택 받고,
      종료끝나면 뒤도 없어 안녕하려 합니다

    • 2023-05-12

      저두요.. 이래서 알뜰통신사를 안쓰는건가 싶기도 합니다..
      할인혜택 끝나면 옮겨야겠어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