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2

    유심을 꼽아도 인식이 안됩니다
    개통됬다고 전 통신사 끊어버리더니개통이 필요합니다. 고객센터또는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주십시오만 뜨고네트워크 연결이 안된다고만 뜨는데전화도 안되고 빨리 해결좀 해주세요.1:1 문의를 남겨도 하루가 지나도록 안보고 있는데 어떡하란겁니가..고객센터는 전화를 아무리해도 받을 생각을 안하고..

    • 2023-05-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 주문접수건은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