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2

    4113, 4178 글 게시자 입니다. 전화 끊겼습니다. 빠른 조치 해주세요. 1:1 문의에도 답이 없으시고..
    1:1 답변으로 전화가 끊기고, 지금 아직 전화가 안 된다는 문의에 답변으로 아직 개통이 안 되었다고 답변을 주셨는데요.개통도 안 되면서 전화를 먼저 끊으면 되나요?그리고 신청서에 아들 이름이 아니라 제 이름으로 신청이 되어 있다는데, 제가 다시 신청을 해봤는데, 신청자 이름을 넣는 칸이 없습니다.로그인 정보로 신청자가 바로 들어가는 것 같은데 아닌가요?답변은 아들 이름으로 다시 하라고 하는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알 수가 없네요.전화를 해도 받지를 않고, 겨우 겨우 달린 답변이 저런 식이면 제가 어떻게 해야하나요?가입 안 될거면 기존 전화라도 살려주세요. 다른 통신사로 옮기게.전화 끊어놓고 안된다고 하면 어떻게 하라는 겁니까.그리고 다시 1:1 문의 또 남겼습니다.답답한데 전화도 안되고 해결해 달라고 할 곳도 그 곳 뿐이니 말이죠."아직 당사에 개통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또한 접수건 확인시 신청을 법정대리인 성함에 자녀분 생년월일로 신청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경우 접수 취소 후 재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접수 취소 후 자녀분 명의로 개통을 희망하시는 경우 자녀분 명의로 가입 후 재신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확인해보니 홈페이지내 로그인된 아이디가 고객님 성함으로 되어있어서 고객님의 성함으로 작성이된 것 같습니다.
      자녀분 성함으로 회원가입 후 이용해주시거나 비회원으로 접수해주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라며 이전 통신사가 끊어진 것은 저희쪽에서 개통이 진행되지 않아 해지 조치해드리지 않았습니다.
      관련내용은 이전통신사에 문의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