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3

    셀프개통 진행하는데 번호이동 동의에서 계속 오류가 납니다.
    기존 kt알뜰폰(앰모바일)에서 아이즈모바일 sk 알뜰폰으로 이동신청.그제 유심 배송받고 어제 셀프 개통 진행.번호이동 인증 동의 문자가 안와서 ARS로 진행.ARS로 진행 완료 했음에도 번호이동 인증 동의가 안됐다고 계속 나옴.ARS 똑같이 완료하고 진행해도 같은 말만 계속 나옴.결국 어제 7회 인증 실패로 내일 다시 하라고 나옴.오늘 또 다시 진행하는데 번호이동 인증 동의 안됐다고 똑같은 말만 되풀이.인증 문자는 안오고 계속 ARS로 인증 동의 다 하고 진행하는데 결국 또 안됨.7회 이상 인증 안됐다고 또 내일하라고 함...셀프 개통 할 수가 없음.도와주세요.

    • 2023-05-14

      저랑 너뮤 똑같아요ㅠㅋㅋ
      저도 엠모바일인데 사전동의에서 안넘어가고 자꾸 저래요ㅠㅠ

    •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 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셀프개통 실패 후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된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이 경우는 셀프개통 진행이 더 어려울 경우에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는 사항이므로, 저희 개통센터에서 고객님의 접수건을 확인 후 개통해 드릴 예정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