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13, 4178, 4198 게시글 작성자입니다. 다시 신청했습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부모가 자녀를 대신해서 신청하는데, 부모 이름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어서 기존 통신사는 해지하고, 여기는 개통 안 됐다고 하는데 이해가 안가네요.그리고 기존 통신사 해지한 거 다시 취소했다고 하면서, 안 되는 건 기존 통신사에 알아보라고 금요일 오후 6시가 넘은 시간에 알려주셨네요.네. 그 통신사도 업무시간 넘어가서 연락이 안되는데 말이죠.어쩔 수 없이 주말내내 휴대폰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뭐. 하여튼 기존 것도 살릴 수 없고, 그렇다고 지금 것도 안되니 시키는대로 다시 신청했습니다.주문번호 : 10326053 입니다.빠른 개통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