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3
셀프개통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셀프개통을 했는데 전에 쓰던 유심만 해제 되고 이번에 신청한 유심은 개통이 안됬습니다그래서 폰을 아예 못쓰는 상황입니다전원도 5번 이상 껐다 켜보고 유심도 몇번 뺏다 장착해 봤는데 안되요확인후 개통 부탁드립니다(참고로 비회원으로 주문했고요 주문번호는 10316471 입니다)
1
0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해당 개통건은 개통이 완료되지 않은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기존 통신사 해제는 됐는데 개통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는 셀프개통 도중에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 도중에 모바일로 신청하시진 않으셨나요? 모바일로 셀프개통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시거나 PC로 통신이 끊어지지 않는 환경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PC나 모바일 WIFI를 통해서 다시한번 셀프개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