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3

    셀프개통 했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셀프개통을 했는데 전에 쓰던 유심만 해제 되고 이번에 신청한 유심은 개통이 안됬습니다그래서 폰을 아예 못쓰는 상황입니다전원도 5번 이상 껐다 켜보고 유심도 몇번 뺏다 장착해 봤는데 안되요확인후 개통 부탁드립니다(참고로 비회원으로 주문했고요 주문번호는 10316471 입니다)

    •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해당 개통건은 개통이 완료되지 않은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기존 통신사 해제는 됐는데 개통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는 셀프개통 도중에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에 해당 사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셀프개통 도중에 모바일로 신청하시진 않으셨나요?
      모바일로 셀프개통을 진행하실 경우에는 Wifi환경에서 진행해주시거나 PC로 통신이 끊어지지 않는 환경에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PC나 모바일 WIFI를 통해서 다시한번 셀프개통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