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3
번호 이동 신청을 하래요;ㅓ사전 동의 문자도 안오고알려준 ARS로 햐도번호 이동 신청을 하라는데 ㅋㅋ애초에 셀프개통 할 생각으로 체크해놨는데 자동으로 일반 개통으로바뀌어버리고, 개통은 안해주고..문의를 남겨도 일주일동안 답변 없네요.뭐 어떻게 하라는건가요..개통 좀 해주세요.
1
0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주신 내용 확인해보니 기존 통신사를 아이즈모바일 LG로 작성해주셨는데 기존 가입정보를 확인해보니 기존에 이용하시던 LGU+통신망은 2월달에 해지된 것으로 나옵니다. 중간에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해주신건 아닐까요? 이전 통신사 정보가 확실치 않아 셀프개통이 진행되고 있지 않습니다. 내용 확인 후 다시 셀프개통 진행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