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4
이미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습니다. 비회원 상태일 때 네이버 인증까지 해서 주문을 했습니다. 그 후에 회원가입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회원가입 한 상태에서도, 비회원 상태에서도 주문 내역에 아무 것도 안보입니다. 다시 신청을 하려고 하니 이미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다는 에러가 뜨네요. 접수한 것 취소 부탁합니다.
2
0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비회원으로 주문접수 주셨다면 비회원으로 주문조회를 해주셔야하고 현재 지금 유심이 출고가 완료되어 쥐소 시 유심비용과 배송비용을 결제해야합니다. 주문접수건은 일종의 계약으로 제가 임의로 취소할 수 없어 조치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바랍니다. 다시한번 비회원으로 주문조회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비회원으로 조회해도 주문 내역이 없다고 뜹니다. 그런데 주문이 완료되었다는 건가요? 확인이 되게 제대로 확인하고 조치해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