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5
[제발] 유심칩이 잘 안터져요 유심 다시받을 수 있을까요?안녕하세요요번에 SKT 11GB+ 가입해서 쓰고있는데유심 작동이 잘 안됩니다.데이터느린거를 떠나서 한마디로 통화신호있잖아요? 그게 4개로 떠야 정상인데아예먹통되거나 1~2개만뜨는 경우가 빈번합니다.장소를 가리지않고요 80년대도아니고...일단 재부팅이나 그런조치는 해봤구요 1달째 이래요..아이즈모바일몇년쓰면서 이런경우는 없었는데 유심재발송부탁드려요제발..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데이터나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다면 확정기변을 통해 진행을 해야합니다. 확정기변을 원하시는 단말기에 모델명 , 일련번호(아이폰 S/N), IMEI값, 연락처를 고객센터 1:1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기기등록 완료 후 고객님께 전화를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정보를 정확하게 알려주셔야만 정상적인 단말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