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5

    1대1문의글 답도 없고 셀프개통도 안되고 일반 개통 연락도 없고 ...뭐하자는 건지..번호이동 신청 철회신청합니다
    1대1 문의글은 올린지 며칠이 지나도 답변도 없고..셀프개통은 회선이 없다고 나오고...대표전화는 신호음 울리면 자동으로 끊어지고...약 2년째 알뜰폰 요금 사용했지만 이런것은 처음입니다유심 받으면 모두 셀프개통으로 바로 사용했는데지금 뭐하는건지 이해가 안되네요이렇게 감당못하면 요금제 가입 신청을 제한하던지 해야지.무조건 신청받아놓고 나몰라라도 식이면가입자만 답답한 노릇입니다제가 번호이동 신청한거 취소하겠습니다철회해주시고 받은 유심은 그대로 보내드리겠습니다빠르게 처리 해주세요..그래야 다른곳에 다시 신청하지요...

    • 2023-05-15

      개판이네요 여기... 직원들이 다 탈주했나... 혹시나해서 번호이동 신청하기전에 들어와봤는데 님 글읽고 저는 다른 사이트로 가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문의량 증가로 고객센터 연결 및 일반개통에 많은 지연이 발생하고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저희도 문제해결을 위해 충원, 근무시간 연장 등을 통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셀프개통의 경우 모든 알뜰폰 사업자들이 통신사가 개발한 시스템을 각사에 맞게
      사용하고 있어 실패사유에는 사업자별 특별한 차이는 없으며, 아이즈모바일 고객님들도
      접수정보나 번호이동 기간 등에 문제가 없으면 셀프개통으로 빠르게 이용하고 계십니다.

      요청하신대로 접수 취소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