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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지원

    2023-05-15

    새벽엔 맘대로 속도제어하다가 들킨건가요????
    데이터 120기가도 넘게 남았는데속도제어상태인게 말이 되나요???인터넷 제대로 안되던게 새벽시간이었는데새벽엔 맘대로 속도제어 거는건가요???이와중에 1대1 문의는 저번주에 문의한거 아직도 답변 없고고객센터 전화는 더 연결 안 되는데여기 공개 게시판은 랜덤인지 선택적인지 답변을 달아주네요첨부된 사진 같은 순간에 캡쳐한거고심지어 데이터 사용량 캡쳐보다문의글 답변 달린게 더 먼저입니다 

    • 2023-05-1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고객님건 LG망 전산에서 확인해본 결과
      정상적으로 데이터가 소진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됐습니다.

      고객센터 담당하시는분이 조회과정에서 확인을 잘못하셔서 잘못된 답변을 드려서 혼선이 생긴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시 확인하여 고객센터 담당자분께서 답변드릴 예정이며,

      속도가 제어되고 있는 상황은 아닙니다만, 데이터가 느리거나 품질이 안좋으시다면
      고객님이 거주하고계신 지역이 LGU+쪽 통신 음영이 발생하는 구역일 수 있습니다.

      저희 알뜰폰 사업자는 각 이동통신3사의 통신망을 대여해서 제공하기 때문에 속도 품질은 이동통신3사와 100%동일한 점 말씀드리며,
      SKT망의 경우에는 확정기변을 통해서 품질이 해소되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 LGU+는 처음 겪는 상황이라서 가능할 지 모르겠습니다.

      한번 확정기변을 통해 해소가 가능한지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확정기변을 위해 단말기의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를 확인 해주셔야 하며, 사용하시는 단말기가 듀얼심 단말기인 경우 IMEI2와 EID를 추가로 확인 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아이폰인경우 A로 시작되는 모델명과 메모리용량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ps. 고객님 문의 내용중에 오해하실 수 있는 부분이 있어서 추가 답변 드리자면 선택적으로 답변을 드리는 것이 아니라
      이전 문의내용 확인하면서 여러 문의를 한번에 남겨주신 고객님은 별도로 조회하여 답변을 드리다보니 고객님 문의글보다 조금 더 빠르게 답변이 된 것 같습니다.
      저희 아이즈모바일은 고객님들 개인간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으니 이점은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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