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5
기존 통신사는 끊겼는데 개통지연.. 폰이 먹통입니다.오늘 오전 갑자기 기존통신사가 끊겨서 이제 개통되려나부다 하고 새로 배송온 유심을 꼇는데 하루종일 새 유심인식도 안되고 나밍도 안되고 개통불가네요.1:1 게시판에 해당건 문의 했는데 답변도 없구요. 개통 3~4일 걸린다더니 유심받고 일주일은 된거 같네요..비회원 구매라 이전폰 끊기니 본인인증도 안되어 개통상황도 확인불가입니다. 빠른 확인 부탁드려요.
1
0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주문접수건은 아직 개통중으로, 개통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이전 통신사는 저희가 개통이 완료되기 전까지는 해지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존 통신사의 문제거나 셀프개통 진행 도중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기존 유심을 다시 장착하셔서 인식해주시길 바라며 개통요청건은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해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