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5

    지로변경 관련 질문 있습니다.
    아직 주문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유심은 받지 못한 상태입니다. 제가 실수로 기존 KT에 체크카드로 납부중이었는데 계좌이체로 납부중이라고 신청했습니다.게다가 해당 체크카드는 분실 상태입니다.때문에 고객센터에 전화로 문의해보니 지로납부로 납부방법을 변경하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이후 지로납부로 납부 방법을 변경했습니다.1) 이 상황에서 유심이 오면 셀프개통은 불가능한가요?2) 지로납부는 6월부터 적용된다고 기존 통신사에서 그러던데 그건 상관 없는 걸까요?

    •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요청해주신 내용 확인하여 답변드립니다.

      1번의 문의는 제가 가입신청서의 이전 납부방법을 지로로 변경해드린 뒤 셀프개통을 진행하면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현재 주문 취소를 해주셔서 제가 조치할 수 있는 사항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번의 문의는 해당 통신사에서 청구되는것이 6월부터 적용된다는 이야기로, 번호이동과는 관련이 없는 내용입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