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문제, 요금 과다 청구 문제.
개통 안 하실 거면 취소해주세요. 왜 사람들 붙잡고 안 놔줍니까... 2건 신청했고 1건은 90일내 뭐라 그래서 신분증도 보냈습니다. 10318677, 10318725 개통 안 하실 거면 취소하고 안내 메시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른 문제, 1:1 문의를 선택적으로 답변 하시더군요. 해당 문제에 대한 답변이 아직도 안 달렸습니다. 월 2,750원 요금제 쓰다가 통신사 옮겼을 때 1만 원 넘게 청구하셨죠? 2,750원에 / 사용 일수니까 2,750원 보다 낮아야 되는 거 아닌가요? 이것도 확인 후 빨리 처리해주세요. 아직도 처리가 안 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