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6
엉망진창 고객센터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유심 미인식 건의 경우는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답변요청한 상황입니다.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개통대기건의 경우에는 주문번호나 접수주신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라 현재 어떤 상황인지 도움을 드리기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주문번호를 남겨주시면 주문접수 확인하여 어떤 상황인지 확인 후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여러군데 알뜰 통신사 사용해봤지만 이런 경우는 처음입니다. 아이즈모바일 직원이시라면 사태 파악 후 전달을 하든 대처를 하든 하셔야겠습니다. 모해 게시판 댓글은 달리는데 정작 급한 1:1문의는 답변도 달리고 있지 않습니다. 전달했다고 하시는데 정작 소비자인 저의 체감은 아이즈모바일 뭐하고 있냐는 겁니다. 카카오톡 사태 알고계시지 않나요? 이제는 통신장비가 돈과 직결되는 시대입니다. 몇시간 장애로도 배상을 하네마네 얘기가 나오는데 아이즈모바일 업무방식으로 인해 24시간 가까이 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주문번호: 10320739) 이에대한 경제적 손실 보상은 어떻게 하시려고 지금 마냥 손놓고 계시는 건가요? 고객센터가 존재하긴 하는건가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