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6

    중립번이 왜 연락이 안오나요?
    셀프개통 신청해서 오류창 뜨고 중립번이 연락오기를 기다리고 있어요저번주에 셀프개통하고 오류창 떳었는데 아직도 연락이 안오네요 연락 기다리면 중립기관 자료 요청이 오는건지, 아니면 전산 오류인건지 확인해주세요

    •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셀프개통을 통해 중립기관 관련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별도의 연락은 드리고있지 않습니다.
      상담사개통 시 오류가 발생하면 서류 요청을 드리는데, 고객님께서 직접 해제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SK와 LGU+셀프개통의 경우에는 중립기관 해제 후 셀프개통을 다시 진행해주시면
      개통절차를 진행할 수 있으니 이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