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6

    셀프개통 시도하면 개통순번이 뒤로 밀리나요?
    5.5일날  와이프와 같이 각각 번호이동(kt m모바일 -> sk알뜰) 신청했습니다.그 다음주에 유심받고, 일반개통은 오래걸리니, 셀프개통을 하라는 알림톡을받고셀프개통을 시도하다가, 사전동의 인증에서 계속 오류가나서 지금까지 기다리고있습니다.저보다 늦게 신청한 와이프는 개통이 완료된 상태인데  (와이프는 셀프개통 시도하지 않음)아직까지 저는 개통관련 안내가 없는데...혹시 셀프개통 신청해서 그런건가요?이런경우에는 한없이 기다려야 하는지... 아니면 별도 요청을 드려야하는지..방향을 알려주세요..  

    •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셀프개통 진행 도중에 실패 후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이 되지 않아
      개통 목록에 조회가 안됐던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을 원하시면 마이페이지의 주문배송 목록에서 전환을 신청해주셔야하며
      고객님 건의 경우 제가 수동으로 전환조치하여 담당자에게 내용 전달하였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