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6

    [상담사 개통] 개통 오류로 기존 통신사 사용 불가능 문의
    셀프개통 오류로 인해 상담사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었다고 하는데 번호이동 동의버튼 누른 뒤부터는 기존 통신사 사용이 불가능해서 핸드폰 자체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처리해주세요개통센터이 내용전달하여 기존 통신사 해지된 사항 원복 조치해주시기바랍니다.주문번호 : 10323850

    • 2023-05-16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3-05-1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셀프개통 도중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기존 통신사가 잠시 해지됐다가
      개통이 완료되지 않으면 자동으로 원복됩니다.

      원복에는 시간이 소요되므로, 이전 통신사 유심을 장착하여 다시 재인식을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