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심 한계! 너무한거 아니에요? 이정도면 간판 내려야하는거 아닌가
5/7에 신청헀고 일주일 차분히 기다렸는데 유심 배송조차 안되고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상태는 변함없이 개통요청, 발송 중이에요고객센터는 전화는 수없이 시도해도 연결 안되고, 1:1문의도 안받고 도대체 어디서부터 문제인거에요?회사 역량을 고려하지 않고 무리한 마케팅으로 고객을 땡긴 마케팅부서가 문제인거에요?사람을 안뽑아주는 대표님이 문제인거에요?아니면 배정받고 일안하고 있는 특정직원에 제가 걸린거에요?잘잘못은 뭐 그렇다 치고 얼른 확인좀 해주시고 개통/배송처리 해주세요.언제 완료되는지 알려주시면 더 고맙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