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계약서에 전화번호가 잘못 기재 되어 있습니다
    e-sim 개통 신청 해 놓은 상태이고 기존 통신사 정보가 잘못 입력 되었다고 문자 받은 상태입니다. 제대로 입력 했는데도 또 문자가 오네요.그래서 홈페이지에서 계약서 확인을 해보니 전화번호가 잘못 입력 되어 있습니다. 제 번호 끝자리가 9024인데 0024로 되어 있습니다.반면 이메일로 보내주신 계약서에는 정상적으로 9024로 입력 되어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다.또 중립 번호이동 해야 되는데 아직 아무 연락이 없어서요. 그냥 기다리면 되나요?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요청하신 수정건은 전부 정상적으로 수정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개통 후 14일 이후 부터 3개월 이전 가입자 번호이동은 중립기관에 고객님의 신분증을
      제출해서 번호이동 개통승인요청 후 승인이 완료 되어야 개통전산에 개통이 처리됩니다.

      위 사항은 사전에 진행할 수 없으며, 접수 후 개통 진행과정에서 오류가 발생되면 해당 내용을
      중립기관 신청서 알림톡을 보내드리며, 알림톡 내용을 잘 보시고 안내 내용에 맞게
      신분증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