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개통 지연
    도대체 고객 센터는 연락도 안 받고 1대1문의는 답도 없고 어쩌라는 겁니까?셀프개통하려면 홈페이지 가입을 해야 하는데 기존 회선은 정지되어서 가입도 못 합니다.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내용 확인해보니 현재 개통이 완료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