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7
답변 좀 부탁드려요!! ㅠㅠ 번호이동 사전동의유심이 고장나서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도 받을 수 없고ARS로 전화도 걸 수 없는 상황인데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ㅠㅠ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주문접수번호를 알려주시면 어떤 상황인지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 상황을 유추해보자면 1. 아이즈모바일 가입자이신데 유심이 고장났을 경우 : 유심을 새로 구매하셔서 1:1문의게시판에 유심번호와 함께 유심변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2. 타사 고객이신데 셀프개통을 진행하신 경우 : ARS인증의 경우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전화하여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3. 셀프개통이 안되는 경우 :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어 상담사가 확인 후 개통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