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답변 좀 부탁드려요!! ㅠㅠ 번호이동 사전동의
    유심이 고장나서 번호이동 사전동의 문자도 받을 수 없고ARS로 전화도 걸 수 없는 상황인데어떻게 해야되나요?ㅠㅠㅠㅠ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고객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정확한 안내를 위해서 주문접수번호를 알려주시면 어떤 상황인지 정확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각 상황을 유추해보자면
      1. 아이즈모바일 가입자이신데 유심이 고장났을 경우 : 유심을 새로 구매하셔서 1:1문의게시판에 유심번호와 함께 유심변경을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2. 타사 고객이신데 셀프개통을 진행하신 경우 : ARS인증의 경우는 본인명의의 휴대폰이 아니더라도 전화하여 인증받을 수 있습니다.
      3. 셀프개통이 안되는 경우 : 상담사 개통으로 전환되어 상담사가 확인 후 개통에 도움을 드립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