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5월4일 주문, 5월8일 유심배송 완료, 5월10일 주민번호 오류로 상담원 안내에 따라 재신청(유심 보유 옵션으로), 그리고 오늘..
    5월 4일!최초 주문번호 : 10309186, 10309191그리고 5월 10일!무난히 흘러가던 개통이 주민번호 오류라며 상담원이 전화를 했습니다.(그 어렵다는 아이즈모바일 상담원과 통화한 사람입니다 제가)오류를 수정해 달라니 그건 어렵고 새로운 요금제도 상관없으니 받으신 유심으로 재신청을 해 달라고 합니다.그래서 당일 바로 재신청 들어갑니다.재신청 주문번호 : 10321198, 10321235가입신청서가 정상 접수 되었다는 알림톡이 도착했고, 그 이후로 감감 무소식입니다.뭐 그러려니 하고 기둘리고 있긴한데, 일주일 쯤 지나니 글 하나 남겨야 개통이 5월안에 되겠구나~~~생각이 들어 글 남깁니다.이건 뭐 자녀폰이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답답한 마음입니다.미성년자 폰도 셀프개통이 되게끔 해 주시던지 아니면 얼른좀 개통해 주세요. 이러다 요금제 프로모션 끝나고 개통되서 요금청구 되겠네요^^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프로모션 접수량 증가로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가입신청 순으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해드리고 있어 정확한 개통시기를 안내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개통담당자가 배정되면 알림톡으로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