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번호사전동의때문에 셀프개통이안됩니다.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번호사전동의때문에 셀프개통이안됩니다. 1:1문의 답변부탁드립니다.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게시판 확인하여 비상연락처 내용 수정하였습니다.
      다만 현재 개통진행상황으로 파악했을 때 중립기관 관련 문제가 발생하여 진행이 안됐던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중립기관 관련 서류 요청 알림톡을 발송드렸으나 좀 더 빠르게 진행하시려면 중립기관 (KTOA)를 통해서 번호이동 제한을 해제해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셀프개통을 다시 진행해주시거나, 조치완료된 사항을 1:1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