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이용중인 전화를 갑자기 먹통 시키네요?
    010 4295 3315얼마전에 아이즈모바일에서 유심하나 날라오더니이용중인 유심 인식 안됨유심안에 아무 설명 없고 유심만 날라옴그래서 새로운 유심 끼우니 인식 안되고 있음갑자기 뭐하는건지?빨리 해결해줘봐요전화주세요010 4672 2216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유선으로 통화드렸으나 받지않으셔서 답변드립니다.
      현재 고객님 유심은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이 됩니다.
      발송드린 유심은 어떤 이유에 발송이 됐는지 현재 확인중에 있습니다.

      기존 유심을 다시 장착하여 재인식 부탁드리며 현재 전산상 등록되어있는 유심번호는 뒷자리 5693F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8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당사 전산상 2월 20일에 새로운 유심 받으신 이후로 전산처리 이력은 전혀 없습니다.
      유심을 받으셨다면 아마 오발송 된 것 같습니다.

      우선 유신 신호를 초기화해드렸으니 기존 유심 장착 후 휴대폰 재부팅 2~3회 부탁드립니다.
      개선이 되지 않을 경우 유심 POS 처리가 필요한데, 고객센터 방문이 어려우시면 개통 및 처리된 유심을 보내드릴 수 있으니
      홈페이지 1:1 문의 이용장애 카테고리에 유심 받으실 주소를 기재해주시면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