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7

    유심 개통이필요합니다. 고객센터를 방문하세요. 라는 메세지가 계속 나오네요. ㅠㅠ 5월 11일 번호이동 가입되었다는 메세지 받았는데.. 언제 될까요?
    5월 11일 번호이동 가입되었다고 문자받고 실행을아무리 해도 안됩니다.ㅠㅠ 유심 개통이필요합니다. 고객센터를 방문하세요라는 메세지가 계속 나와요. 몇일을 계속 껏다가 켜도 라밍하고 다른핸드폰에 해봐도...별짓을 다해 안됩니다. 같이 한사람들은 다 되는데 왜 제껏만 안될까요? ㅠㅠ 제발 빨리 통화할수 있도록 조치해주세요. 부탁 부탁드려요.통화가 안되어 미치겠습니다.

    • 2023-05-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고객님의 개통은 정상적으로 완료된 것으로 확인이됩니다.

      개통완료 후 재부팅 3-4회 진행 후에도 전화기 사용이 안되는경우 유심에 번호 등록이 안되어 나타나는 오류이며,
      이 경우 SKT통신사 단말기 있는 경우에는 SKT 전용단말기에서 번호등록을 진행해야합니다.

      보내드린 유심을 SKT 전용 단말기에 넣고 통화버튼을 누르 후 #758323266#646#을 눌러 번호등록 요청드리며,
      번호등록이 완료되어 유심 인식이 되는 경우 유심을 빼서 원래 사용하시려는 단말기에 넣고 재부팅 후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유심인식이 안되면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사용을 원하시는 단말기 모델 및 일련번호,IMEI을 남겨주시면 통신사 전산에 단말기 등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8

      개통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