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5-17
1:1 문의 확인요청1:1 문의 5/17 20:49:43에 카드유효기간 정보입력 오류 관련 주문번호 카드번호 유효기간 다시 올렸습니다. 확인부탁드려요
2
0
5/15일 홈 페이지에서 부가서비스를 잘못 신청해서 취소하려니 취소도 안되고, 5/16일 오전9시에 114 통화후 착신금지 발신금지 잘못 신청했다고 취소요청하고 상담사가 처리했다고 통화 확인 까지 했는데 5/17일 오후 6시 딱 맞춰서 착신금지 문자보낸후 바로 정지 시켜버리네요.ㅠ ㅠ 고객센터 운영시간 끝나는 시간(오후6시)에 딱 맞춰서 전화 끊어버리면 어떻게 하라는건지;;;;; 114 통화도 안되고 ,1800-6100번도 안되고, 02-6330-5113,02-6330-5143도 안되고, 메일 보내도 답없고, 1:1문의글 남겨도 답없고 진짜 답없는 회사네요.ㅠㅠ 진짜 답답합니다.;;;;;
2023-05-18
안녕하새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문의사항 확인후 답변드렸습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