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주문취소합니다.
5/8 유심 구매하면서 번이 셀프 개통으로 신청했고, 10일 택배로 유심 받았어요.그런데, 셀프 개통 시 무슨 이유인지 계속 오류가 났고 11일 혹시 몰라 제가 신청서 작성 시 틀리게 썼나 싶어 일일이 대조해 보다 일련번호 일부를 잘못 쓴 걸 확인하고 신청서 수정하려니 수정 버튼이 보이질 않아 어쩔 수 없이 유심비+택배비 결제 후 유심 무구매 번이로 셀프 개통 재접수했어요.하지만 이 또한 계속 오류가 났고, 일반 개통으로 전환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5/18까지 아직도 담당자 배정 알림 톡도 없고 개통 또한 되지 않았어요.고객센터는 애초에 전화해도 전부 통화 중이라고 연결도 되지 않고, 지금은 전화하면 ars 무한 반복 기다리게 만들어서 통화량만 잡아먹네요?요금제 저렴해서 갈아타려다 이게 무슨 일인지...맘 카페에 핫딜글보고 알게 되었는데 가입 신청 당시 타 알뜰폰도 동일 조건이었는데 바보같이 후기 같은 거 전혀 찾아보지 않고 아이즈 모바일을 신청한 제 잘못이겠죠?메인화면에 띄어놓은 공지 내용처럼 영업일 기준 3~4일도 지나서 액땜했다 생각하고 유심 파기하고 주문취소합니다. 유심비+택배비 결제했다고 일방적으로 멋대로 개통해버리거나 제 정보 팔 생각도 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많이 참았는데 혹여나 제가 우려했던 일이 현실로 일어나면 소보원에 고발할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