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5-18

    셀프개통 불가
    셀프 개통 에서 일반 개통으로 넘어갔다고 셀프는 안되서 일반 개통 기다리는데기다리다 치쳐 셀프 개통 눌렀더니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 확인할수 없다 나오는데어떻게 하죠 기다니나요 다시 접수 해야하나요 알려줘요???

    • 2023-05-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주문접수 내용 확인해보니 현재 번호이동 90일이 지나지않아 중립기관 인증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비상연락처로 작성해주신 뒷자리 6237번으로 중립기관 등록 서류에 대한 알림톡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혹시 직접 인증해제를 진행하시고자 하시면
      1. KTOA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세요
      https://ktoa.or.kr/business/data_bsn01.php?category=15

      2. 신청서 작성 후 rnp@ktoa.or.kr로 신청서를 전달하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3. 신청에 소요되는 기간은 평균 3시간안에 조치가 됩니다.

      조치완료 후 1:1 문의게시판에 조치완료된 사항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개통 조치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5-18

      이멜 보냈는데 인증이 안된거 같아서 다시 이멜 보내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